본문 바로가기

경험

포켓샐러드 - 멕시칸 타코 샐러드

포켓샐러드 - 멕시칸 타코 샐러드

식단 관리 겸 저녁에 먹을 샐러드를 찾아봤다
생각보다 샐러드 배송하는 곳이 많아서
여러 곳 중 고민하다가 포켓샐러드 2주3일(3팩) 결정
다른 곳에 비해 정기 배송 옵션이 많았던 것 같다

본인 상황에 맞게 여러가지 정기 배송 옵션 선택이 가능하다

나오는 가격은 아무 것도 추가되지 않는 그린샐러드 기준
다른 것을 선택하면 가격이 올라간다 ㅠㅠ
정기 배송할 요일과 새벽 배송 선택이 가능하다
새벽 배송은 지역마다 가능 여부가 다를 수도 있을 것 같다
멕시칸 타코 1팩, 치즈 샐러드 2팩을 선택했다

구성품 : 샐러드 - 바베큐 폴드포크 - 나초 - 드레싱 - 샤워 크림
진공 포장이 진짜 보관에 유리할까?

받은 지 일주일이 되어서 인지 살짝 색이 변한 곳이 있지만 양호해 보였다
콩이랑 옥수수가 있어서 씹는 맛은 있을 것 같았다
풀만 있는 것보단 좋은 듯

샤워 크림은 어떻게 먹는 걸까 싶었다
모르겠으니 그냥 전부 부어서 섞어서 먹었다 ㅎㅎ

은근 고기 찢는게 잘 안되서 귀찮았다
배송과 같이 주는 포크만으로는 힘들 듯 ㅠ
풀만 있는게 아니라서 구성도 괜찮고 맛도 좋았다
양도 생각보다 많아서 다 먹고 나니 배가 불렀다

 

'경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동 가볼 만한 곳 - 레인보우 식물원  (0) 2023.04.19
용산 아이파크몰 - 주차 정보  (0) 2023.03.14